제스프리, 2020년 수확한 제주 골드키위 첫 출하

“올겨울, 영양 만점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로 온 가족 면역력 꽉 잡으세요!”

2020-11-26 10:44 출처: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제주 서귀포시의 김태화 농가가 올해 수확한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6일 --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올해 제주도에서 수확한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의 첫 출하를 알렸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제주도에서 자란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는 달콤한 맛과 풍부한 과즙을 자랑한다. 뛰어난 맛과 더불어 비타민C, 미네랄 및 각종 항산화 성분 등 영양소도 풍부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추운 겨울철 건강관리에 탁월하다.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100g(약 1개)에는 일일 권장량(100mg)을 뛰어넘는 161.3mg의 비타민C가 들어있는데 이는 겨울철 자주 먹는 귤(21.0mg)이나 사과(4.8mg)보다 비타민C 함유량이 각각 8배, 33배 높다. 인체에서 합성되지 않는 비타민C는 면역력 향상과 활력 증진, 심리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특히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골드키위는 숙면과 신경 안정에 도움을 주는 세로토닌과 이를 형성하는 주원료인 트립토판을 함유해 실내활동 증가로 세로토닌 분비가 줄어드는 겨울철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특히 골드키위 속 비타민C는 세로토닌과 같은 항스트레스 호르몬의 생성을 돕기 때문에 골드키위 하나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제주 골드키위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지만 대표적인 저혈당 식품으로(혈당지수:38) 체중 조절을 하는 청년층부터 혈당 관리에 주의해야 하는 중·노년층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이다.

제스프리는 뛰어난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를 올해에도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제스프리는 생산, 포장, 운송 및 판매까지 이르는 일원화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키위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청정 제주에서 선사하는 달콤한 면역력 선물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로 올겨울 온 가족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스프리는 2004년 제주 서귀포시와 생산 협약을 체결해 16년째 제주도에서 제스프리 골드키위를 재배해오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