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오는 23일 ‘요즘 엄마, 힘든 진짜 이유’를 주제로 2024년 하반기 부모교육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가 위탁 운영하는 서대문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후남)는 오는 10월 23일(수) 10시부터 12시까지 서대문구청 6층 대강당에서 30년 경력의 정신과 전문의 윤우상 원장을 초청해 ‘요즘 엄마, 힘든 진짜 이유’를 주제로 하반기 부모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자녀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에게 심리적으로 건강하게 자녀 양육하는 지도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윤우상 원장의 특강과 함께 사전 접수된 부모들의 아이 키우기 궁금증에 대한 해결방안이 제시될 예정이다.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부모들은 10월 21일까지 포스터 내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하면 된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부모들이 궁금해 하는 육아지도 분야의 강사를 초청해 양질의 부모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대문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개
서대문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서대문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 등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상담프로그램, 아웃리치, 멘토링 서비스, 온·오프라인 패트롤 활동 등을 통해 청소년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