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 관리 자산 1조달러 돌파

의미있는 AUA 이정표와 운영 10주년을 기념

2024-02-07 14:35 출처: MUFG Investor Services

뉴욕--(뉴스와이어)--대체 투자 운용업을 위한 자산 서비스, 관리 및 뱅킹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MUFG Investor Services)가 관리 자산(Assets Under Administration, AUA)이 1조달러를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이 이정표는 사업 운영 10주년을 기념하면서 나온 것이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걸쳐 글로벌 입지를 구축한 이 회사는 현재 전 세계에 17개의 전략적 위치에 걸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는 전 세계에서 23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최근에 키프로스, 말레이시아, 호주 및 밴쿠버에서 최근에 사무소를 개설한 것이 포함된다.

이 사업은 10년 동안 상당한 유기적 성장을 경험하며 지속 가능하고 강력한 미래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다. 미쓰비시 UFJ 파이낸셜 그룹(Mitsubishi UFJ Financial Group, Inc, MUFG)은 2013년에 대체 자산 관리 사업에 처음 진입했으며, 오늘날 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는 자산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세계 최대의 펀드 관리회사 중 하나이다. 전체 투자 가치 사슬에 걸쳐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10년 동안 펀드 파이낸싱, 뱅킹, 증권 대출, 보관업, 외환 오버레이(foreign exchange overlay, FXO),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결제 솔루션(현재 개발 중)을 포함한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

MUFG 인베스터 서비시즈의 CEO인 존 세르지데스(John Sergides)는 “운용 자산이 1조달러를 상회해 매우 기쁩니다. 이러한 성취는 우리가 고객과 구축한 강력한 파트너십과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변함없는 헌신으로 인한 유기적 성장에 대한 증거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10년에 걸친 여정을 기념하는 가운데 이 성공 스토리 이면의 원동력인 직원들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벤처를 탐색하고 고객의 성장 궤도를 뒷받침하기 위해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를 계속 성장시킬 수 있는 위치에 탄탄하게 서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대체 투자 관리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는 세계 최대의 공공 및 민간 펀드를 위한 탁월한 가치와 기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큐레이팅 솔루션을 포함하는 고유한 파트너십 모델로 명성을 쌓아 왔다.

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의 AUA 수치는 AUA가 1조달러에 달한 것은 회사 인수를 통해서가 아니라 신규 및 기존 고객 관계의 결과라는 점에서 독특한 유기적 성장 스토리를 반영한다.

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 소개

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는 글로벌 대체 투자 관리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전 세계 17개 지역에서 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는 솔루션 제품군을 통해 고객이 위험을 완화하고 원활하게 실행하며 거래 전후 운영 전반에 걸쳐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1조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는 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는 전 세계 최고의 펀드 운용사 중 하나이며 관리, 자산 서비스, 은행 및 유동성, 기업 및 규제 서비스, 파이낸싱, 비즈니스 컨설팅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약 500명의 고객은 헤지 펀드, 모태펀드(Fund of Funds), 사모 펀드, 사모 대출(Private Debt), 실물자산(Real Assets), 인프라, 뮤추얼 펀드, 벤처 캐피털 등을 포함한 공공 및 민간 시장의 펀드를 대표한다. MUFG 인베스터 서비시스는 약 3조달러의 자산을 보유한 세계 최대 은행 중 하나인 미쓰비시 UFJ 파이낸셜 그룹의 한 사업 부문이다. 상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mufginvestorservices.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