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숫집 문 닫고 샌드위치 잡은 카운터들… 에그드랍,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펀치’ 제작 지원

브랜드의 건강한 이미지와 드라마 속 긍정적인 에너지의 상승효과 기대
가맹점 매출 신장 위한 적극적 홍보 지속할 것

2023-09-05 09:00 출처: EGGCROP Corp.

에그드랍이 제작 지원에 나선 tvN 토·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펀치’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tvN 토·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펀치’(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베티앤크리에이터스)의 제작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9월 3일(일) 12회를 끝으로 성황리에 종영한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펀치’는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로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한 히어로물이다. 2021년 큰 인기를 얻은 시즌1의 후속작으로, 조병규·김세정·염혜란·유준상 등 기존 배우진에 강기영·김히어라·진선규 등 대세 배우들이 악귀로 가세하며 2023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혔다.

9월 3일(일) 방영된 12회에서는 소문(조병규 배우)이 간식으로 에그드랍 샌드위치와 음료를 쏘며 카운터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았다. 이날 공개된 에그드랍의 미스터에그, 아메리칸 햄 치즈, 아보홀릭, 치즈 불고기 길거리 토스트는 ‘고객 픽’ 1·2위를 다투는 에그드랍의 대표 인기 메뉴들이다. 특유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인스타그램 단골 인증 아이템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골든하인드 마케팅 팀의 전보영 담당자는 “드라마에서 초인적인 능력으로 악귀와 맞서는 카운터들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에그드랍의 ‘일상의 수준을 높이는 건강한 한 끼’라는 메시지가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효과적으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 적극적인 브랜드 노출로 가맹점 매출 신장에 힘쓸 것”이라고 드라마 제작 지원 취지를 밝혔다.

에그드랍(EGGDROP) 소개

Egg Makes Better. 에그드랍(EGGDROP)은 완전식품인 달걀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로, A+ 등급의 계란과 신선한 재료로 만든 스크램블 에그를 중심으로 건강한 한 끼를 요리한다. 에그드랍과 함께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키는 즐거운 경험을 일상에서 만날 수 있다.

골든하인드 소개

골든하인드는 2017년 설립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법인으로 ‘푸드 벤처(FOOD VENTURE)’를 표방하는 젊고 혁신적인 기업이다. 현재 에그드랍(EGGDROP)을 주력 사업으로 진행하며, 그 외 다양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하고 있다. 골든하인드의 브랜드는 백화점, 휴게소, 대형 마트, 아웃렛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돼 있으며 더 가치 있는 비전으로 업계 최고를 향해 성장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ggdrop.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