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뉴스와이어)--Veeva Systems(뉴욕증권거래소: VEEV)는 생명과학 업계를 위한 차세대 CRM인 ‘Vault CRM’ 공개 이후 두 가지 주요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먼저 Vault CRM은 혁신적인 종양 연구를 진행하는 바이오테크를 첫 고객사로 확보했다. Vault CRM의 얼리어답터인 해당 고객사는 2023년 4분기 현장 의료진을 시작으로 Vault CRM에 기반한 서비스를 개시할 계획이다. Veeva는 또한 2024년 4월 Vault CRM의 일반 출시 계획도 발표했다.
Veeva 사장 겸 COO인 Tom Schwenger는 “Veeva 제품팀은 우리가 약 1년 전 Vault CRM을 발표한 이래로 괄목할 만한 발전을 이뤄내고 있다”면서 “제품 우수성, 혁신 및 고객 성공에 주력하는 Vault CRM은 2023년 4분기에 처음 고객 활용이 있을 예정이며, 이는 생명과학 업계에 특화된 CRM의 미래를 그리는 우리에게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생명과학 분야의 독특한 요구사항에 대응하기 위한 Veeva Vault Platform에 기반한 Vault CRM은 시장을 선도하는 Veeva CRM의 모든 기능과 새로운 옴니채널 기능을 포함하게 될 것이다. Vault CRM에 포함된 Vault CRM 서비스 센터는 추가 비용 없이 새로운 콜센터 기능을 제공하므로 내부 세일즈 팀은 물론 하이브리드 세일즈 담당자가 오늘날의 복잡한 치료법에 필요한 서비스 중심 참여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된다.
Vault CRM은 2024년 4월 일반 고객 대상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신규 고객을 위한 기본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현재 Salesforce 플랫폼에 기반한 Veeva CRM 솔루션은 2023년 12월 마지막 기능을 출시하고 나면 안전성 모드로 전환되며, 이후 기능 변화를 최소화하고 기존 Veeva CRM 고객들이 Vault CRM으로 원활하게 이전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안전성 모드 동안의 Veeva CRM 릴리즈는 중대 결함, 규정 준수, 플랫폼 호환, 보안 업데이트 등에 대한 수정 사항이 포함될 것이다. Veeva CRM은 2030년 9월까지 Veeva의 지원을 받게 된다.
Veeva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Veeva의 제품과 서비스, 해당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기대되는 결과 및 이득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보도자료가 발표된 현재 당사의 기대치를 기반으로 한다. 실제 결과는 이 보도자료에서 제공된 것과 현저하게 다를 수 있으며, 당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실제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잠재성이 있는 위험 요소가 다수 존재하며, 이러한 위험 요소 및 불확실성은 2023년 4월 30일자로 마감된 기간에 대해 당사가 제출한 Form 10-Q와 이후 제출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문서에 공개돼 있다. Form 10-Q는 관련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7~38페이지에서 당사 사업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요소에 관한 요약을 찾아볼 수 있다. SEC 문서는 SE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eeva Systems 소개
비바 시스템즈(Veeva Systems)는 글로벌 제약 및 생명과학 업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부문의 선도 기업이다. 혁신, 제품 우수성, 고객 성공을 목표로 하는 비바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제약회사와 신생 바이오테크 기업을 포함한 1000여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공익 기업(Public Benefit Corporation)인 비바는 고객, 직원, 주주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포함해 모든 이해관계자의 이익을 균형 있게 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