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미국·캐나다 ‘봄 세일’ 및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미국·캐나다, 봄 시즌 1일 요금 무료 제공
유럽, 최대 15% 할인 및 추가 운전자 무료 혜택
아시아, 기사 포함 렌탈서비스 5% 할인

2023-03-13 08:15 출처: 허츠

허츠가 미국과 캐나다에서 1일 요금을 무료 제공하는 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미국, 캐나다에서 1일 요금을 무료 제공하는 ‘봄 시즌 세일’과 유럽에서 최대 15% 할인 및 추가 운전자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캐나다 봄 시즌 1일 요금 무료 행사는 풀사이즈(Large Sedan) 이상의 차량을 만 8일 이상 렌트하면 제공되며 예약은 4월 30일, 차량 픽업은 5월 31일까지다.

또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4월 2일까지 유럽 지역에서 전기차를 포함한 차량 렌탈 시 최대 15% 할인과 추가 운전자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픽업은 9월 30일까지로 넉넉한 일정이다.

허츠는 아시아 지역에서도 기사 포함 차량 렌탈 서비스인 허츠 쇼퍼(Chauffeur) 이용 시 5%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허츠 쇼퍼 서비스는 단순한 공항 픽업과 송영은 물론 시간 약속이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과 골프 라운딩이나 쇼핑에 알맞은 반일 일정, 근교 여행을 다녀오기 편리한 전일 일정 등 스케줄에 맞춰 자유롭게 렌트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허츠의 미국·캐나다 봄 시즌 세일과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와 예약센터에서 확인하고 예약도 진행할 수 있다.

허츠 소개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전역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스리프티(Thrifty) 렌터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큰 렌터카 회사 가운데 하나며,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또 허츠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해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허츠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