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ical Games, 새로운 마켓플레이스 출시 및 DMarket 인수 발표

Mythical을 Ethereum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디지털 자산 블록체인 프로세서로

2023-01-26 09:50 출처: Mythical Games

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차세대 게임 기술 스튜디오인 Mythical Games가 게임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하나로 마켓플레이스 기술 스타트업인 DMarket을 인수한 후 Mythical Marketplace 2.0을 출시했다.

새로운 마켓플레이스는 Mythical의 새로운 레이어 1 EVM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Mythos 자체 생태계 토큰인 MYTH로 구동된다. 이번 인수는 디지털 자산을 위한 가장 진보된 거래 플랫폼을 촉진하는 DMarket의 기술과 함께 Mythical Games에 중요한 이정표로서 의미가 있다. 이를 통해 Mythical은 12월을 기준으로 Ethereum 메인넷에 이어 분산 원장 기술 관련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디지털 자산 프로세서가 됐다.

Mythical의 Marketplace 2.0은 DMarket의 기술을 완전히 통합해 10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된 강력한 AML 및 사기 방지 보호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혼합 결제 게이트웨이의 원칙을 내세운다. 게임 및 디지털 자산에 대한 Mythical의 전문 지식과 결합한 Marketplace 2.0은 P2P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원활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고 미래의 플레이 및 소유 게임 경제에 참여하려는 게이머에게 풍부한 기능을 제공한다. Mythical Chain은 6주의 운영 기간에 200만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했다.

“우리는 2018년 차세대 게임과 게이머를 모두 안내한다는 아이디어로 Mythical Games를 설립했다. 5년이 지난 지금도 우리는 이 아이디어를 고수하고 있다. Mythical의 Marketplace 2.0은 플랫폼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환경을 개선하고 게임의 미래에 대한 표준을 설정하도록 설계됐다”고 Mythical Games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John Linden은 말했다. “개발자들이 게임이나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논의할 때 기능을 ‘원활함’ 및 ‘통합’이라고 선전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실제로 이런 솔루션은 여전히 ​​매우 복잡하며 게이머를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이번과 같은 기념비적인 발전을 통해 Mythical은 사용자에게 두 가지 모두를 갖춘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Marketplace 2.0은 Mythical Chain에서 모든 Mythical 타이틀로 확장할 계획이며 NFL Rivals 및 Nitro Nation World Tour 자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Mythical Chain의 자산은 안전한 분산 디지털 원장에서 시행되는 소유권 및 상거래 논리를 모두 포함하는 스마트 계약에서 완전히 관리한다.

“게임 공간의 새로운 지평은 항상 DMarket의 주요 관심사였다. 혁신적인 게임 개발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새로운 경제를 성장시키기 위한 Mythical Games의 작업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DMarket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Vlad Panchenko는 말했다. 그는 “우리는 업계가 어떻게 발전하고 모두가 전 세계 게임 커뮤니티에 기여하는 방법 및 어떻게 더 많은 즐거움을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한 비전을 공유한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키이우에 있는 DMarket의 사무실은 포르투갈 리스본에 본사를 둔 Mythical East의 일부가 된다. 공동 설립자인 Vlad Panchenko와 Tamara Slanova는 Mythical 경영진의 일원이 돼 특히 게임 산업을 위한 가장 우수하고 용이한 시장 기술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

또한 DMarket은 Mythical Marketplace 외부에서 계속 운영될 기존 마켓플레이스에 대해 Mythical Chain을 채택했다. DMarket.com은 웹 환경에서 미국 달러로 구매할 수 있는 익숙한 환경을 유지할 예정이지만, 모든 거래는 Mythical Chain에 기록돼 커뮤니티에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한다.

Mythical Games의 Marketplace 2.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mythical.mar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Mythical Platform 소개

Mythical Platform은 기존 게임 경제에 추가되거나 처음부터 새로운 게임의 디자인에 내장될 수 있다. 이는 디지털 자산 거래, 결제, 사용자 및 재고 관리를 가능하게 해 디지털 자산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투명성, 보안, 신뢰 및 가치에 기반한 환경에서 자신 있게 거래할 수 있게 한다. Mythical Marketplace는 게임 인벤토리에 대한 원활한 통합을 제공하고 사기 방지, 수수료 최적화, 자산 번들링, 구매자 및 판매자 권장 가격 등을 제공한다. 또한 Mythical 파트너는 쉽고 안전한 디지털 자산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독점 인텔리전스, 마켓 디자인 및 시장 개입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다.

Mythical Games 소개

Forbes의 2019년 주목해야 할 혁신적 기술 회사 및 Fast Company의 세계를 변화하는 아이디어 2021에서 인정한 Mythical은 플레이어, 크리에이터, 아티스트, 브랜드 및 게임 개발자가 새로운 크리에이터 중심의 게임 경제에서 이해 당사자 및 소유자가 될 수 있게 하는 수단에 대해 거래 가능한 디지털 자산을 활용해 게임 생태계를 창조하는 차세대 게임 기술 회사다.

게임 업계 베테랑이 이끄는 이 팀은 플레이어 소유 경제를 중심으로 한 게임 구축을 전문으로 하며 Call of Duty, World of Warcraft, Guitar Hero, DJ Hero, Marvel Strike Force 및 Skylanders를 포함한 주요 프랜차이즈의 개발을 도왔다.

DMarket 소개

DMarket은 게임 및 e스포츠 디지털 자산 거래에서 가장 큰 시장이다. Newzoo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3대 블록체인 기반 마켓플레이스 가운데 하나이기도 한 이 회사는 시리얼 창업가인 Vlad Panchenko와 Tamara Slanova가 2017년에 설립했다. DMarket의 파트너 및 고객으로는 Darewise, GSC Game World, Na'Vi e스포츠 팀, Unity, Xsolla 등이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