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udi Fund for Development, 앤티가 바부다 내 5개 섬에 있는 서인도제도대학교의 확장 프로젝트 융자 협정으로 카리브해 지역 국가 내에서 사업 확장

2023-01-20 10:30 출처: The Saudi Fund for Development

SFD의 최고경영자와 Antigua and Barbuda 총리가 협정을 체결하고 있다

앤티가 바부다, 세인트존스--(뉴스와이어)--Saudi Fund for Development (SFD)의 최고경영자 Sultan Al-Marshad와 앤티가 바부다의 수상 Gaston Browne은 앤티가 바부다 내 5개 섬에 있는 서인도제도대학교(UWI)의 확장 프로젝트를 위한 8000만달러의 융자 협정을 체결했다. 이 협정은 의미 있는 이정표로서, 앤티가 바부다는 SFD로부터 중요 개발 프로젝트를 위해 융자를 받는 85번째 국가가 됐다.

카리브해 지역 내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동 협정은 과학적 혁신을 촉진하고 동 대학의 교육 시설을 추가하게 된다.

앤티가 바부다의 Gaston Browne 수상은 Saudi Fund for Development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이 전개하는 개발 노력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했는데, 이 개발로 인해 앤티가 바부다 및 그 주변 국가에서 교육 부문이 향상될 것이다.

이 대학교가 더욱 지속 가능하게 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융자 협정은 7동의 에너지 효율화 빌딩 건축을 포함한다. 이 프로젝트는 약 9만5160m²에 달하는 총면적을 커버하고 매년 5000명의 학생을 수용한다.

또한 확장 프로젝트는 북미의 남동부와 중미 동부에서부터 남미 북동부까지 미치는 인근 카리브해 지역 국가들의 필요를 충족시킨다.

이 프로젝트에 대해 언급하면서, SFD의 최고경영자인 Sultan Al-Marshad는 “이 프로젝트를 위한 융자를 통해, SFD는 카리브해 지역에서 사업 범위를 확장하려고 하는데, 이것은 국제사회와 개발을 위한 협조의 교량을 구축하려는 사우디 정부의 노력과 일맥상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여러 사회 및 경제 지역에 걸쳐 지속 가능한 개발을 달성하려는 국제적인 노력을 더욱 뒷받침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사우디아라비아 왕국 정부는 지속 가능 개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국가에서 개발을 지원하는 것을 중대시합니다. 서인도제도대학교 확장 프로젝트는 SFD의 융자 방침과 일치하는데, 이 방침은 인도주의적 효과와 함께 인프라 및 생산성에 역점을 두면서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SDG(지속 가능 개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 확장 프로젝트는 SDG 4인 양질의 교육에 해당되는데, 이것은 경제 성장을 달성하는데 필수 요소입니다”라고 말했다.

*정보원: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75757/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