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신호 품질 분석기 MP1900A, ‘PCI Express® 6.0 기본 사양 Rx 테스트’ 지원

2022-09-30 10:00 출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안리쓰의 MP1900A 시리즈

안리쓰의 MP1900A 시리즈 소개 동영상

가나가와--(뉴스와이어)--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회사의 신호 품질 분석기 MP1900A가 PCI Express® 6.0(PCIe®6.0) 기본 사양 수신기 테스트(Rx Test)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PCIe 6.0의 기본 사양 생성 지원 추가 호환성 테스트 패턴인 MP1900A 인증 PCIe 3.0/4.0/5.0 테스터에는 SKP 패킷을 필터링을 해 SRNS (별도의 클럭 아키텍처)를 지원하는 SKP 기능이 있다.

이 업데이트는 협력 파트너가 제공하는 실시간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해 스트레스 테스트 신호를 보정하고, Jitter Tolerance를 측정하는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포함, 고객에게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효율적인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 결과, 하나의 MP1900A는 이제 PCIe 3.0에서 PCIe 6.0까지의 테스트를 지원한다.

안리쓰는 PCI-SIG에 신기술을 적극적으로 제안하고, PCIe 6.0 기본 사양 호환성 테스트를 중심으로 테스터 기능을 확장해 앞으로 PCIe 장비에 대한 품질 평가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 배경(Background)

고속으로 대용량 데이터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5G 서비스의 확산은 엣지 컴퓨팅, IoT, AI 등 신기술의 급속한 진화를 주도하고 있다. 동시에 이 기술 혁명의 기반을 형성하는 데이터 센터의 전송 장비, 서버 및 스토리지의 내부 인터페이스는 더 빠르고, 더 큰 용량의 PCIe 표준으로 전환되고 있다. PCIe 6.0 기본 규격이 2022년 1월에 완료된 후, 호환할 수 있는 연결을 보장하기 위한 CEM 규격의 개발은 2023년 상관관계 테스트 시작을 앞두고 진행되고 있다. PCIe 6.0 표준은 PAM4 변조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지원하는 최초의 표준이기 때문에 및 FEC (Forward Error Correction:순방향 오류 수정)를 사용하려면 1/3보다 작은 아이 오프닝으로 32Gbaud PAM4 신호의 품질을 평가하고 BER을 측정하고 FEC를 평가하기 위한 테스트 방법이 필요하다.

◇ 생산 라인(Product Outline)

MP1900A는 PCIe, USB, Thunderbolt 및 400/800GbE를 포함한 고속 컴퓨팅 및 데이터 통신 인터페이스의 Rx 테스트를 위한 고성능 BERT다. Link Training 및 LTSSM 기능은 고품질 파형, 고감도 입력 ED, 고정밀 Jitter 생성 소스(SJ, RJ, SSC, BUJ) 및 CM-I/DM-I를 위한 업계 최고 수준의 PPG에 의해 지원돼 호환성 및 마진(margin) 테스트뿐만 아니라 문제 해결을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용이하게 한다.

◇ 주요 기능(Key Features)

·PCIe 6.0 기본 사양 설계 검사 요구 사항 지원

·PCIe 6.0에 필요한 각 사전 설정 및 호환성 테스트 패턴과 SRNS (공통 및 개별 클럭) 및 실시간 FEC 수정 불가능한 오류 측정을 위한 내장 SKP 필터 기능을 제공

·효율적인 평가를 위한 자동화를 사용해 테스트 시간 단축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스트레스 신호 교정 및 BER 측정 자동화

◇ 뛰어난 성능과 확장성 추가

고품질 PPG 파형, 고감도 수신 PAM4 ED 및 다양한 Jitter 유형 생성을 포함한 측정 기능으로, 장치 마진 테스트 지원 다중 채널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앞으로 PCIe 6.0 CEM 사양으로의 확장 용이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