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줌(Zoom Video Communications, Inc., NASDAQ: ZM)이 고객 경험 오케스트레이션 분야 글로벌 클라우드 리더인 Genesys®와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줌 폰(Zoom Phone)과 Genesys Cloud CX™의 통합을 기반으로 기업들이 고객 경험을 손쉽게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통합되는 오퍼링은 기업들이 구성하기 쉽고 기능이 풍부한 클라우드 컨택센터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해 내부 팀들이 고객 니즈 해결을 위한 협업 능력을 강화하도록 한다.
이번에 확대된 양 사의 파트너십은 Genesys가 글로벌 직접, 간접 채널을 대상으로 줌 폰(Zoom Phone)과 Genesys Cloud CX 솔루션을 통합해 제공할 수 있는 시장 진입 계획 구축이 포함된다.
컨택센터, 고객 환경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위한 컨설팅 및 전문 서비스 공급사인 InflowCX는 기업들이 UCaaS (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CCaaS (서비스형 컨택센터) 전환의 하나로 줌(Zoom) 및 Genesys를 구축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소아 의료 서비스 제공사와 자동차 보험 회사가 줌(Zoom)과 Genesys의 통합 오퍼링을 구현하도록 지원했다. 두 회사 모두 직원들이 컨택센터 사용자와 다른 사업 영역 사이에서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해 고객과 환자가 전화, 디지털 채널과의 상호 작용, 혹은 사무실 출입 등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받도록 했다.
InflowCX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Mike Dolloff는 “최근 기업들은 각종 기술 스택 사이에서 고객 상호 작용 이동을 위해 투박하고 답답한 워크플로우를 처리하는 것을 꺼려한다”며 “줌(Zoom)과 Genesys의 이번 협력은 우리 고객사들이 직면한 큰 장애물을 해결하고, 전체 조직별 커뮤니케이션을 연결하는 한편, 직원 및 고객 환경을 개선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업계에 소속된 여러 기업은 줌 폰(Zoom Phone)과 Genesys Cloud가 가진 프레즌스와 디렉토리 가용성은 직원들이 고객에게 올바른 리소스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지적했다”고 덧붙였다.
줌(Zoom)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Ryan Azus는 “Genesys와의 파트너을 통한 관계 강화를 통해 우리는 Genesys Cloud CX의 강력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줌 폰(Zoom Phone) 도입을 가속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이들 기업이 직원간 협업 능력을 향상하는 한편, 보다 강력하고 의미 있는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원활하고 통합된 플랫폼 형태의 첨단 클라우드 전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줌(Zoom)의 혁신적인 전화 솔루션은 Genesys가 가진 경험 오케스트레이션 역량, 기업이 고객 및 직원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한다는 이 기업의 목표에 잘 부합한다. 이번에 상호 통합이 한층 강화되면서 회사의 개방형 파트너 생태계에 속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컨택센터 및 통신 솔루션 최적화를 위한 유연성과 능력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설명했다.
Genesys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ML Maco는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컨택센터 솔루션의 결합에 대한 시장 수요 증가로 기업들은 궁극적으로 모든 직원이 고객을 상대 유무에 관계 없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며 “줌(Zoom)과 함께 우리는 기업들이 마주한 장벽을 줄이고, 회사 생태계가 양 사의 공동 고객들이 기업을 더 잘 연결하고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도록 지원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줌(Zoom)의 최고 상품 책임자인 Oded Gal과 Genesys의 전략 담당 이사인 Peter Graf는 Genesys Xperience 2022 행사에서 CX 인플루언서이자 COMMfusion 사장 겸 수석 애널리스트인 Blair Pleasant의 사회로 진행되는 세션에 참석해 기업들이 고객사와 직원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양 사가 어떻게 협업할 것인지에 대해 밝힐 예정이다.
줌(Zoom)과 Genesys의 이번 공동 세션은 Xperience 2일 차인 6월 9일 오전 5시 30분~오전 6시(미국 동부 시간), 오후 1시 30분~2시(미국 동부 시간)에 열리며 완료 후 온디멘드로 시청할 수 있다.
Genesys 개요
Genesys는 매년 100여 국가에 소속된 기업들을 위해 700억 개 이상의 고객 경험을 오케스트레이션한다. 회사의 클라우드, 디지털 및 AI 기술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기업들은 공감적 고객 경험을 확장한다는 회사의 비전인 서비스로서의 경험(Experience as a Service℠)을 구현할 수 있다. Genesys를 통해 기업들은 사전 예방적이고 예측적이며 초 개인화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채널의 모든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시점에 걸쳐 고객 연결을 강화하고, 직원 생산성과 참여도를 향상할 수 있다. Genesys는 백오피스 기술을 첨단 수익 속도 엔진으로 전환함으로써 진정한 형태의 친밀감을 확대해 고객의 신뢰와 충성도를 높인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2021 Genesys. 제반 권리는 당사가 보유한다. Genesys, Genesys 로고, Genesys Cloud CX, Genesys Cloud CX, Genesys Multicloud CX, Genesys DX, Experience as a Service는 Genesys의 상표, 서비스 상표 및/또는 등록 상표다. 기타 모든 회사 이름 및 로고는 해당 회사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일 수 있다.
줌(Zoom) 개요
줌(Zoom)은 당신을 위한 것이다. 줌은 사용자가 아이디어를 드러내고 다른 사람과 연결되며 상상 속에만 있던 미래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끊기지 않는 회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비디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유일한 것으로, 그 동안 혁신을 위한 표준을 정립해 왔다. 직관성과 확장성, 보안성을 높게 평가받으며 대기업, 중소기업, 개인들이 모두 선택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2011년 창립한 줌(Zoom)은 상장 기업(NASDAQ:ZM)이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트위터(@zo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