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프렌즈 빅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 테스토(Testo)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소통의 창을 넓히고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SNS 채널을 오픈했으며, 이 채널을 통해 새로운 소식과 제품 정보를 전하고, 고객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SNS 채널 오픈 기념으로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서 4월 29일(금)까지 약 한 달간 ‘테스토 프렌즈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의 경우, ‘테스토코리아’ 채널을 추가하고 테스토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보를 기입한 후 1:1 채팅으로 참여자 이름과 ‘테스토야 친구하자’를 전송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테스토코리아(@testokorea)를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긴 후 친구를 태그해 소환하면 되며, 네이브 블로그의 경우, 테스토코리아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개인 블로그에 ‘전체 공유’로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후 응원 댓글과 함께 공유한 링크에 기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채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1인 1계정 기준)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수) SNS 채널에 공지될 계획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38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맘스터치 등의 푸짐한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 정승은 팀장은 “이번 SNS 채널 오픈을 통해 테스토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보다 빠르게 공유하고, 고객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다양한 소식과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며, 이번 채널 오픈을 계기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늘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인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 지원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SNS 채널 오픈 기념 ‘테스토 프렌즈 빅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