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코리아, iTero Element Plus 시리즈의 차세대 스캐너 및 이미징 시스템 발표

카트형·모바일형 두 가지로 제공, 스캔 시간 빨라 고화질 연속 스캐닝 가능
인비절라인 케이스 제출 간소화 위해 iTero Element 5D 이미징 시스템 자동 업로드 기능 제공 예정

2021-10-15 09:00 출처: 인비절라인코리아

iTero Element 5D Plus 이미징 시스템, 차세대 스캐너 및 이미징 시스템인 iTero Element Plus 시리즈

서울--(뉴스와이어)--◇긍정적인 스캐닝 경험을 위한 첨단 기술과 기능을 갖춘 새로운 솔루션 시리즈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14일부터 시작하는 대한치과교정학회 제54회 국제학술대회 & 제12회 세계임플란트교정학술대회에서 iTero Element Plus (아이테로 엘레먼트 플러스) 시리즈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인비절라인 코리아의 iTero Element 스캐너 및 이미징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킨 시리즈로, 더 광범위한 치과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다.

새로운 iTero Element Plus 시리즈의 스캐너와 이미징 시스템은 유수의 상을 수상하며 성공을 거둔 iTero Element 제품군을 기반으로 개발됐고, 기존의 교정치료와 보철치료의 디지털 기능도 모두 제공한다. 게다가 스캔 처리시간 역시 빨라졌고 시각화 기능도 강화돼 연속 스캐닝이 가능하며 날렵한 디자인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패키지로 구성됐다. iTero Element Plus 시리즈는 카트형과 모바일형 두 가지로 제공돼 제품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이동성이 더욱 개선됐다. 모바일형 iTero Element Plus 시리즈는 메디컬 등급의 콤팩트한 스캐너 솔루션으로, 휴대하기 쉽고 카트형과 동일한 고화질 이미지를 구현한다.

유발 샤케드(Yuval Shaked) 인비절라인 코리아 미국 본사인 얼라인테크놀로지 iTero 스캐너 및 서비스 사업부 전무는 “의사의 니즈 충족을 위해 노력했다”며 “iTero Element Plus 시리즈가 환자에게 최상의 진료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핵심 부분으로써 디지털 스캐닝과 이미징을 쉽게 통합하도록 고안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구강 내 스캐너와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비롯한 디지털 치아 교정 및 치과 분야에서 20년 이상 혁신을 거듭하며 의사와 환자에게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iTero Element Plus 시리즈는 최신 컴퓨팅 성능과 전용 AI 칩 및 새로운 AI 기반 기능뿐 아니라 손쉬운 업그레이드 등의 기술이 탑재돼 오늘날의 니즈를 충족함은 물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iTero Element Plus 시리즈 솔루션은 아래와 같은 보철치료와 교정치료의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 환자의 최적화된 경험을 위한 시각화 기능 강화, 고선명도로 더욱 명확하고 선명한 이미지 제공, 완전히 통합된 3D 구강 내 카메라

· 더 빠르고 매끄러운 스캐닝: 스캔 처리 대기시간 20% 단축

· 미래형 AI 기반 기능

· iTero Element 5D Plus 이미지 시스템에 인접면 우식 발견에 도움을 주는 NIRI 기술( iTero Element 5D Plus Lite 이미징 시스템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작동 가능)

iTero Element Plus 시리즈에 대한 전문가들의 평 또한 긍정적이다.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에서 진료하는 차드 듀플란티(Chad Duplanti) 박사는 “iTero Element 스캐너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 덕분에 환자 케어의 기준이 높아졌다. iTero Element 5D Plus 이미징 시스템은 스캐닝 속도를 높여 더 많은 환자를 진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첨단 시각화 기술을 통해 환자와 소통할 수 있게 함으로써 치료로 전환하는 경우도 많아졌다”고 먼저 출시된 미국에서 시행한 설문조사에서 밝혔다.

◇새로운 iTero Element 5D 이미징 시스템 자동 업로드 기능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2021년 3분기까지 인비절라인 케이스 제출을 위한 iTero Element 5D 이미징 시스템의 구강 내 사진 자동 업로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로써 기존의 구강 내 사진 대신 구강 내 컬러 스캔 이미지가 자동 업로드되면서 인비절라인 케이스 제출 과정이 간소화될 예정이다.

iTero Element 5D 이미징 시스템의 완드는 의사가 스캔하고 스캔 이미지를 캡쳐해 자동으로 2D 컬러 사진으로 전환할 수 있는 구강 내 카메라가 탑재되는 등 첨단 기술로 설계됐다. 이렇게 개선된 기능을 통해 의사는 인비절라인 의사 사이트(IDS)의 처방전에 첨부할 5장의 필수 이미지를 자동으로 업로드된 사진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인비절라인 처방전 제출 시 인비절라인 사진 업로더(IPU) 또는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최소 5장의 구강 내 사진이 첨부돼야 한다.

한준호 인비절라인 북아시아 대표는 “새로운 iTero Element 5D 이미징 시스템은 기존보다 빠른 스캐닝, 향상된 화질과 환자 커뮤니케이션 툴을 제공함으로써 교정 전문의의 업무를 간소화하고 진료의 효율성을 높여 환자에게 더 나은 임상 진단을 제공하도록 도움을 준다”며 “기술 혁신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미소를 되찾고 삶을 변화시키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기술의 선두에 서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투자하며 환자와 교정 전문의에게 가장 최고의 진료 경험을 꾸준히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비절라인코리아 개요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선진화된 투명 교정 장치 시스템인 인비절라인 시스템과 치아 교정, 보존, 수복을 위한 구강 스캐너인 아이테로(iTero)의 서비스를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이다. 인비절라인 제품은 치과 의료진이 원하는 임상 결과를 얻고 환자에게 효과적인 최신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얼라인테크놀로지 본사는 1997년 미국 캘리포니아 창립 이후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