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밥티스트 앤 코 로펌과 협력으로 카리브해 진출 확대

2021-03-02 13:30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카리브해 지역 진출을 더욱 강화하고 이 지역의 최남단까지 사업 영역을 넓히기 위해 협력 회사인 밥티스트 앤 코 로펌(Baptiste & Co. Law Firm)과 함께 세인트빈센트 그레나딘(St. Vincent and the Grenadines)으로 사업을 확대한다.

1986년에 설립된 밥티스트 앤 코는 40년이 넘는 경험을 갖춘 매니징 파트너인 르네 밥티스트(René M. Baptiste)가 설립했다. 회사 설립 외에도 르네의 업적으로는 세인트빈센트 그레나딘과 앤티가 바부다(Antigua and Barbuda) 및 세인트키츠 네비스(Saint Kitts and Nevis)의 사법 시험 합격, 인터내셔널 파이낸스(International Finance) 저널 기고, 세인트빈센트 그레나딘의 민선 의원 및 내각 장관으로서 두 임기 재직, 동 카리브국가기구 총회 의장 등을 들 수 있다. 또한 50년이 넘는 공직 경력을 갖고 있으며, 이로 인해 세인트마이클 앤 세인트조지(CMG)의 법률, 국제 금융, 문화 및 정치 서비스 부문 지휘관으로 승격되면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인정을 받기도 했다.

밥티스트 앤 코는 파산 및 지급불능, 상법, 계약, 가정법, 재산법, 부동산 계획, 지적 재산권(상표) 및 부동산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법률 회사이다. 킹스타운(Kingstown)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개인과 공공 및 민간 기업, 신용협동조합, 은행, 보험회사 및 해운회사뿐만 아니라 외국 정부와 국영 기업에 법률 자문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회사의 변호사 팀은 인접한 도서 국가에 사법관할권을 넘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사의 모든 실무 분야 영역에 대해 국경 간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전략적 위치를 점하고 있다.

르네는 “같은 생각으로 투명성과 독립성의 가치를 이해하고 입증해 보여주는 개인들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동종 업계 최고의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 및 협력회사와 함께 일함으로써 역내 및 국제 수준에서 고객에게 시너지 효과를 내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역량이 강화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CEO인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우리는 카리브해 지역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고 이 지역 활동무대의 폭과 깊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며 “르네와 르네 팀의 관리 책무 그리고 역내 및 국제 사법관할권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과 지식이 회사를 시장의 다른 법률회사와 차별화시켰다”고 말했다. “이어 밥티스트 앤 코가 더해짐으로써 이 지역에서 우리 전략을 추진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연결 고리가 생겼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에서 일하는 7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55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250052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