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차세대수치예보모델개발사업단·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 공공기관 채용 발표

2021-02-24 10:00 출처: 커리어넷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가 차세대수치예보모델개발사업단,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대구기계부품연구원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차세대수치예보모델개발사업단이 연구 및 시스템 엔지니어 연구원을 신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수치모델 역학과정(2명) △수치모델 물리과정(1명) △자료전처리(5명) △자료동화 기법 개발(1명) △자료동화 결과진단(1명) △자료동화/모델개발/운영체계(15명) △모델체계(2명) △자료응용(2명) △전산관리(2명)로 전체 채용 인원은 31명이다. 분야별 직급 및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3월 2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채용시스템을 통한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이 정규직 및 비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핵융합/플라즈마 정책전략기획(1명) △플라즈마기술연구소 연구 및 운영 지원(1명) △보건 관리(1명) △융합연구단 프로젝트 관리(1명) △홍보 및 과학문화활동(1명)이다. 근무지는 대전 및 군산이며 분야별 자격 요건, 전형 절차 및 근무지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 원서는 3월 2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수출현장코칭 전문위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금융/보험 △라벨링/포장 △통관검역 △물류효율화 △해외마케팅 △생산/품질관리 △상품화 △법률상담 △원산지 관리다. 해외진출컨설팅 및 현장코칭 업무를 담당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력, 경력 등을 평가해 60점 이상이면 전문위원으로 위촉된다. 신청서는 2월 26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이 정규직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행정(1명) △연구(3명) △행정지원(3명) △연구지원(10명)으로 총 17명을 채용한다. 분야별 채용 직급 등이 상이하며 직급별 자격 기준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2월 28일(일) 18시까지 온라인 채용시스템에서만 가능하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명, 기업회원 43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해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