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키위피알앤애드, 서비스 신청 기업 대상 세뱃돈 증정 이벤트 진행

서비스 신청 금액에 따라 지급

2021-01-19 11:27 출처: 한국인터넷마케팅연구원

키위피알 신년 이벤트 안내 포스터

언론홍보대행사 키위피알 신년 이벤트 안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언론홍보대행사인 키위피알앤애드가 세뱃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언론홍보 서비스를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 신청 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지급한다.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은 마케팅 지식을 갖고 있는 인력이 부족해 마케팅이 쉽지 않다.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를 상승시키려면 꾸준한 언론홍보를 진행해야 한다.

키위피알앤애드는 보도자료 기획 및 작성을 거쳐, 배포와 결과 분석까지 진행하는 원스톱 홍보시스템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대기업 및 공공기관은 물론, 중소규모 프랜차이즈, 병의원, IT기업, 분양 대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를 지원한다.

키위피알앤애드는 이런 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언론홍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마케팅 지식 및 인력이 부족한 기업을 위해 무료 컨설팅 및 소셜미디어 마케팅도 진행한다.

단기간에 인지도를 올리고 싶은 기업들을 위한 언론사 어워드도 지원한다.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 올해의 히트상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 대상 외 다수가 있다.

브랜드 어워드 수상 기업은 신문사가 진행해 공신도가 있으며 수상 기업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엠블럼 및 시상식 영상을 받게 된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 보도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키위피알앤애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인터넷마케팅연구원 개요

키위피알앤애드는 언론홍보 분야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홍보대행 개념을 도입해 홍보대행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 PR, 외국계 기업, 의료, 교육(EDU PR), 뷰티 피알, 축제 피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를 대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