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피티엘이 ‘아이어워즈 2020’에서 전문의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종합 광고 대행사 파인애플피티엘(대표 신수환)이 ‘아이어워즈 코리아(i-AWARDS KOREA)’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20’ 시상식에서 미미치과의원 공식 홈페이지로 전문의료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아이어워즈 코리아는 웹어워드 코리아와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등 IT를 대표하는 5개 분야를 총괄하는 종합 시상식으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0는 현재 운영 중인 유무선 기반 웹사이트들을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한 평가위원단이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앞서 파인애플피티엘은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도 건강/의료 부문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바 있어 이번 아이어워즈에서의 수상으로 다시 한번 수준급 종합 홈페이지 제작사로 인정받게 됐다.
파인애플피티엘은 미미치과의원 홈페이지를 통해 이전 의료 관련 홈페이지와 다른 새로운 비주얼 디자인과 UI 디자인에서 차별화를 끌어내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인터페이스를 직관적으로 구성해 의원 내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전문적인 내용에 접근하기 쉽도록 간결하고 세련되게 풀어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파인애플피티엘 신수환 대표는 “파인애플피티엘은 클라이언트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최적화된 맞춤형 프리미엄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비대면 서비스 영역의 발전에 발맞춰 실용적이면서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인애플피티엘 개요
파인애플피티엘은 클라이언트만을 위한 전문팀을 구성해 브랜드 기획과 온라인 마케팅 광고를 기반으로 홈페이지 제작과 디자인,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다. 세분화된 조직 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인 기획부터 세밀한 분석까지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한 진행이 가능하다. 우리가 만든 콘텐츠를 통해 클라이언트와 구성원 그리고 사용자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믿음으로 파인애플피티엘을 만들고 있다. 클라이언트의 브랜드를 커스터마이징해 의미 있고 오래 지속되는 광고를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