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포니카 UK(O2)와 아이데미아, 2025년까지 영국 2300만 가정에 스마트 계량기 안전하게 연결 예정

2020-12-04 10:10 출처: IDEMIA

O2가 아이데미아와 제휴해 영국의 400여만 가정에 차세대 스마트 미터를 연결했다

쿠르베부아, 프랑스--(뉴스와이어)--O2가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와 제휴해 영국의 400여만 가정에 차세대 스마트 미터(Smart Meter)를 3일 안전하게 연결했다.

두 회사는 모든 영국 가정과 소기업에 스마트 계량기를 설치하는 영국 정부 프로그램을 지원해 앞으로 이 제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스마트 계량기는 저탄소 경제와 지속 가능한 소비 습관을 필요로 하는 유연성 있는 에너지 시장으로 전환하는 과정의 일부로서 소비자들에게 거의 실시간으로 에너지에 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에너지 사용을 억제하고 청구액 산정을 하지 않도록 돕는다. 스마트 계량기는 가정용 디스플레이와 함께 설치돼 소비자들이 에너지 사용량을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한다. 이를 배경으로 최신 세대 스마트 계량기를 사용하는 고객은 에너지 비용을 월평균 약10%를 절약한다고 말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영국의 2300만 가정에 스마트 계량기를 안전하게 연결하는 O2를 지원하는 핵심 파트너 중 하나가 된 것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다. 두 회사는 아이데미아의 사물지능통신(M2M) SIM 기술을 사용해 이미 400만 영국 가정에 스마트 계량기를 설치했다. 여기에 사용된 SIM은 송수화기에 있는 것과 같지만 스마트 계량기 설치 장소의 거친 환경에 적합하도록 조정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O2는 영국 정부가 모든 영국 가정에 2025년까지 스마트 계량기가 있어야 한다는 방침에 따라 앞으로 최대 2300만개의 계량기를 설치할 예정이다.

파비엔 조타르(Fabien Jautard) 아이데미아 모바일 사업자 비즈니스 부문 총괄부사장은 “아이데미아는 O2와 다년간 협력해 왔으며 품질이 우수한 M2M SIM기반 제품을 공급한 입증된 실적을 갖고 있다. 우리의 기술은 소비자들이 에너지 사용량을 추적 관찰하고 보고하게 해 더 지속 가능한 생활방식에 크게 기여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5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30053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