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연말 고객감사 행사 ‘굿 베딩 크리스마스’ 진행

12월 한 달 전국 400여개 대리점서 진행, 집콕 생활에 맞춘 항균 침구로 행사 구성
항균 구스, 수면 자세별 맞춤 베개 등 구매 금액별 LG 스타일러, 겨울용 담요 선물

2020-12-03 17:30 출처: 이브자리

이브자리 연말 고객감사 행사 ‘굿 베딩 크리스마스’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4일부터 12월 한 달간 ‘굿 베딩 크리스마스’라는 타이틀로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400여개 대리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이브자리가 2020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성원을 풍성한 혜택을 담아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품목은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 안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항균 기능성 침구로 구성했다. 세부 행사 제품은 항균 구스, 항균 이불 세트, 수면 자세별 맞춤형 베개 등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통 큰 경품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겨울용 담요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1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브자리 항균 구스는 소재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하는 식물성 자연섬유에 항곰팡이, 항박테리아 기능의 특수 가공을 더한 케어텍스 원단을 적용했다. 시베리아산, 헝가리산 구스 솜털이 80% 이상 함유돼 가벼우면서 따뜻하다.

이브자리 추천베개는 정면, 측면, 정·측면 구분 없이 뒤척임 등 3가지 수면 자세에 맞춰 형태가 구분됐다. 내부가 5분할돼 충전물의 치우침 없이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100% 면 소재 원단과 항균 솜으로 만들어져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 팀장은 “1년 동안 이브자리를 아껴 주신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브자리 침구로 연말에 편안한 휴식을 위한 침실을 꾸미고 겨울철 건강하게 숙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