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램프파손방지 기능의 고해상도 전광판 출시

멀티터치 및 3D 지원하는 6개 모델 라인업 구축

2019-06-27 11:00 출처: 디스플레이허브

디스플레이허브가 램프파손방지 기능의 고해상도 전광판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7일 --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최근 꾸준한 성장이 진행 중인 small pitch 전광판 시장에서 매력적인 기능과 경쟁력을 확보한 Impression HS Series를 출시했다.

2010년 설립 이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분야를 선도해온 디스플레이허브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하여 고객 및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Impression HS Series는 최근 2~3년부터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고 있는 small pitch 전광판 분야에서 애로사항으로 지적되어 온 ‘램프 파손’ 및 ‘램프 에러’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램프파손 문제는 생산 후 운송/설치 등의 과정에서 램프가 파손되는 것을 의미하는데, 적절한 주의를 기울여도 이를 피하기는 어렵다. 램프 에러는 전광판 운영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램프와 기판을 연결하는 와이어본딩 등이 불완전하여 주로 발생한다.

이번에 출시한 Impression HS Series는 Small pitch 전광판의 공급자/사용자가 겪는 가장 큰 애로사항인 ‘램프 파손·에러’ 문제를 방지하는 특수 코팅을 표면에 적용해 램프 파손과 램프 에러를 획기적으로 줄이는 것은 물론 IP65의 방수와 긁힘 방지 기능도 지원한다.

추가적인 기능으로는 연구개발 및 그룹 회의에서 선호하는 3D 기능(Active 방식) 및 멀티터치 기능이 있어 연구소와 화상회의실은 물론 전시관 등에서 응용할 수도 있다.

디스플레이허브의 김동협 대표는 “최근 급격한 성장이 진행되고 있는 small pitch 전광판의 애로사항을 깔끔하게 해결한 HS Series는 동시에 pitch 1.0/1.2/1.5/1.8/2.0/2.5mm로 출시되었으며 이를 통해 하이엔드 분야에서 시장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허브 개요

디스플레이허브는 업무용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PLSD, Professional Large Screen Display) 분야의 전문회사로 2010년 4월에 설립되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Display Hub)을 하는 것이 목표다. 또한 신개념의 업무용 디스플레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기업에 다양한 해외거래처 정보를 제공해 수출을 지원하는 것도 목표로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