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12일부터 웹에서도 전국 렌트카 실시간 예약 지원

전국 55개 지역, 121개 업체 렌트카 실시간 가격 비교
IE 11부터 크롬, 사파리 등 다양한 웹브라우저를 폭넓게 지원
7, 8월 얼리버드 이벤트와 신규 가입 쿠폰 3만원 패키지 제공

2019-06-12 07:00 출처: 팀오투

카모아가 웹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2일 -- 전국 실시간 렌트카 가격 비교 앱으로 인기몰이 중인 ‘카모아’가 웹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카모아’는 렌트카 기반의 차량 공유 서비스로 모빌리티 전문 기업 팀오투가 운영하는 서비스다. ‘카모아’는 이번 웹사이트 론칭을 통해 모바일 앱뿐만이 아니라 PC와 Mac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차량 가격 비교 및 실시간 예약이 가능해 졌다고 밝혔다.

카모아는 전국 어디서든 차가 필요할 때 가격 비교 및 실시간 예약과 차량을 배달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2018년 4월 제주도 오픈과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1년 만에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대구 등 55개 지역에서 입점 업체 121개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앱 최초로 울릉도 렌트카 예약을 지원하는 등 발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 양대 앱 마켓에서 ‘렌트카’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고객이 이용하고 있지만,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웹사이트를 통한 차량 예약에 대한 고객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웹사이트 론칭은 이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함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웹사이트는 PC와 Mac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Internet Explorer 11, Firefox, Chrome, Safari, Whale, Edge, Opera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폭넓게 지원하고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손쉽고 편리하게 렌트카를 카쉐어링 서비스처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카모아 웹사이트 개발을 총괄 지휘한 김성준 팀장은 “이제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전국의 우수한 렌트카 업체들과 좋은 차량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차가 필요할 땐 어떤 환경에서든 걱정 없이 차를 대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카모아는 6월 26일까지 ‘카모아랑 휴가 준비 끝, 7, 8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3만원 패키지도 증정하고 있어 부담없는 가격에 렌트카 예약이 가능하다.

카모아는 검색 포털 또는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카모아’로 검색하여 접속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팀오투 개요

팀오투는 차량공유, 차량대여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설립된 모빌리티 O2O 전문 IT기업이다. 모바일과 IOT 기술을 사용하여 렌트카 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도모하는 것을 카모아 서비스 미션으로 삼고 있다. 팀오투는 2015년 설립되었으며, 2017년에 모바일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를 출시했다. 2018년에는 본엔젤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고객은 지역에 상관없이 ‘카모아’ 앱에서 전국 렌트카 가격들을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렌트카 업체는 렌트카 전문 관리 툴인 ‘카모아 파트너스’를 이용해 현장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카모아 앱은 제주도와 울릉도를 포함한 전국 56개 지역 렌트카를 실시간으로 예약하는 서비스다. 전국에서 카모아를 통해 대여 가능한 차량은 약 1만대이고 렌터카 업체 100곳 이상이 카모아 앱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다. 고객은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 없이 카모아 앱 하나로 전국 렌트카 최저가 비교부터 실시간 예약 확정까지 받을 수 있다. 한마디로 차량 대여 시장의 ‘배달의민족’이다. 편리한 앱 사용법과 중소렌터카 업체가 직접 정한 합리적인 대여 가격으로 2019년 2월 현재 15만건의 앱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매월 월 거래액이 평균 200% 이상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armore.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