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찾아가는 DIY 교실 진행

2019-03-26 13:03 출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찾아가는 DIY 교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6일 --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일 혜명보육원 아동 20명과 함께 ‘찾아가는 뚝딱! 뚝딱! DIY 교실’을 진행하였다.

‘찾아가는 뚝딱! 뚝딱! DIY 교실’은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시설운영팀이 진행하는 재능기부 사업으로 금천구 지역 소외계층 및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관련 시설에 직접 방문하여 실시하는 행사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소품 및 소가구의 기본구조와 결합방식을 교육하고, 더불어 쉽고 안전하게 공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직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20일 DIY 교실에서는 ‘나만의 목재 바구니 만들기’로 진행하였으며, 시설관리공단에서 재료와 공구를 지원하여 행사를 진행하였다.

박평 이사장은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나눔과 상생으로 발전하는 공단을 만들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사회공헌활동으로 12월까지 총 5개 기관과 찾아가는 DIY 교실이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내용은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