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요리 스타 정지선 셰프, 미지의 일본인 마스터 셰프와 맞대결

‘셰프 온 파이어(Chef on Fire)’ 내년 3월에 첫 촬영 돌입

2025-10-14 10:40 출처: 타호 엔터테인먼트

‘셰프 온 파이어’, 내년 3월에 첫 촬영 돌입

타이베이--(뉴스와이어)--TVBS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요리 대결 프로그램 ‘셰프 온 파이어(Chef on Fire)’의 첫 촬영을 내년 3월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셰프 온 파이어의 제작사인 타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한국의 혁신적인 요리의 아이콘 정지선 셰프가 무대의 중심에 서서 미지의 일본 실력파 셰프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미식의 창의적 한계를 새롭게 정의할 장대한 대결이 될 것으로 세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만 문화부의 해외 스타 육성 프로젝트(Overseas Star-Making Initiative) 지원을 받은 이번 프로그램은 대만의 활기찬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전 세계 시청자에게 소개하며 세계 무대에서 대만의 입지를 확대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는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배우 이옥새(Dino Lee)Dora Hsieh가 정지선 셰프의 전속 보조 셰프 자리를 두고 정면 승부를 펼치며, 한층 더 높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촬영 전부터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으며, 둘의 재치 있는 입담과 장난기 어린 신경전, 그리고 요리 실력이 어우러져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고급 요리, 문화 교류, 역동적인 예능적 요소를 절묘하게 결합해 시청자들에게 풍미와 웃음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경쟁과 협력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포맷의 셰프 온 파이어(Chef on Fire)는 아시아 요리의 진수를 전 세계에 소개하는 차세대 대형 버라이어티 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타호 엔터테인먼트 소개

타호 엔터테인먼트(Tahoe Entertainment)는 37년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부터 전략적 커뮤니케이션까지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