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플래닝 플랫폼 보드(Board)는 애저(Azure) 인증 소프트웨어로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 파트너(Microsoft Solutions Partner) 지정을 획득하여 마이크로 소프트 애저 기반 엔터프라이즈급 SaaS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의 입증된 역량을 인정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번 지정은 보드 엔터프라이즈 플래닝 플랫폼(Board Enterprise Planning Platform)이 재무 계획 소프트웨어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높은 기술 표준을 충족한다는 것을 인정한 것이다. 이는 고객에게 지속적이고 자율적인 클라우드 거버넌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의 역량을 검증한 것으로, 기업 전반에 걸쳐 보다 스마트한 재무 전략과 간소화된 운영을 촉진한다.
보드의 마이크로소프트 얼라이언스 글로벌 책임자인 존 켈리(John Kelley)는 “애저 인증 소프트웨어 지정을 달성한 것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전략적 제휴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라며“ 파트너와 고객이 전략적 재무 및 운영 계획 성과를 가속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규정을 준수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스위스 리더십 팀 멤버이자 스위스 커머셜 파트너 책임자인 앤드류 리드(Andrew Reid)는 “보드는 ISV 파트너 생태계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으로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며 "우리는 그들에게 애저 인증 소프트웨어 지정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지정은 아키텍처, 보안 및 운영 성능에 대한 최고 수준의 표준을 준수하여 고객에게 클라우드에서 더욱 스마트하고 확장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계획을 제공하려는 보드의 노력을 반영한다.
오랜 기간 글로벌 마이크로소프트 ISV(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파트너이자 마이크로소프트 AI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MAICPP) 회원으로 운영해 온 보드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기업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상용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입지를 확보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board.com을 방문하거나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 보드를 찾으면 된다.
보드 소개
보드는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하고, 지속적인 플래닝을 가능하게 하며, 자신감 있고 일관된 의사 결정을 촉진하도록 구축된 엔터프라이즈 플래닝 플랫폼으로, 기업 및 외부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통해 보다 정확한 예측이 가능케한다. 보드는 단일 신뢰 소스를 통해 재무와 운영을 통합한다. 모든 역할에 AI가 강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팀은 예측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위해 지속적으로 더 스마트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H&M, BASF, 버버리(Burberry), 토요타(Toyota), 코카콜라(Coca-Cola), HSBC 등 수천 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보드를 신뢰하여 복잡한 시장을 자신 있게 헤쳐나가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웹사이트: www.board.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819778837/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