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 8월 늦여름 쇼핑객들을 위한 3가지 ‘특별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8월 늦여름 쇼핑객들을 위한 3가지의 ‘특별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첫째, 샵백코리아는 8월 20일(수)부터 25일(월)까지 6일간 최대 10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더위탈출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샵백 앱에서 챌린지 시작 이후 샵백을 경유해 제휴 스토어 3곳 이상에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랜덤 보너스를 선착순 지급한다. 보너스는 5가지(10만원, 5만원, 1만원, 3000원, 1000원) 중 한 가지가 지급된다.
또한 최대 100% 상향 캐시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샵백을 경유해 서프샤크(Surfshark) 구매 시 최대 100% 캐시백을, 여행 플랫폼인 트립닷컴은 최대 15%, 아고다는 최대 14%, 호텔스닷컴은 최대 11%, 부킹닷컴과 IHG 호텔 앤리조트는 최대 9%,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는 최대 10%, 아이허브는 최대 8%, 레고는 최대 7%, H&M은 최대 5%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최대 캐시백 제공 기간은 제휴사마다 상이하며, ‘더위탈출 지원금 프로모션’과 ‘상향 캐시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혜택은 샵백코리아(www.shopback.co.kr/campaign-birthday-onsite-web)에서 확인 가능하다.
둘째, 8월 27일(수)까지 10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취향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샵백 앱을 통해 챌린지 참여 후 샵백을 경유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해당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 중에는 최대 8.8%에서 최대 12.8%로 평소보다 더 높은 요율의 상향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알리익스프레스 상품을 더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www.shopback.co.kr/campaign-aliexpress-onsite-web)를 참고하면 된다.
셋째, 샵백코리아는 8월 31일(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 ‘오늘의 집’의 집요한세일 기간 중 ‘집요한세일 2000원 보너스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샵백 앱을 통해 챌린지 참여 후 샵백을 경유해 ‘오늘의 집’에서 해당 기간 내 15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샵백코리아는 샵백을 처음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캐시백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샵백 홈페이지(www.shopback.co.kr/welcome-shopback)에서 다채로운 신규 멤버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8월 늦여름, 스마트한 소비를 추구하는 쇼핑객들을 위해 최대 10만원 선착순 보너스를 비롯해 다양한 스토어의 상향 캐시백 및 챌린지 보너스를 지급하는 3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늦여름 휴가 준비 및 가을 맞이를 위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점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쇼핑객들이 현금 캐시백을 알뜰하게 챙기며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 건, 국내 론칭 5년 만에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 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지마켓,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의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디지털과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오늘의집’, ‘컬리’, ‘야놀자’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소개
샵백(ShopBack)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두의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돼 현재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백 그룹(ShopBack Group)은 누적 3억6000달러의 시리즈F 투자를 유치했으며, 연간 3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샵백 그룹은 2025년 IPO를 준비하고 있다.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3년 만에 앱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샵백을 통해 결제한 유저가 3개월 이내 재결제를 진행하는 비율이 70%에 육박할 정도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