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백진호 대추밭백한의원 원장 북토크 홍보물
서울--(뉴스와이어)--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5월 9일 ‘경주 삼신할배’로 통하는 백진호 대추밭백한의원 원장을 초청해 북토크를 진행한다.
백진호 원장은 경주에서 130년 넘게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대추밭백한의원의 5대 원장이다. 대추밭백한의원은 경주에서 손꼽히는 난임 치료 전문한의원으로, 유명 연예인과 예비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전국 각지에서 한의원을 찾는 이들이 줄을 잇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 북토크는 그의 저서 ‘저도 엄마가 될 수 있을까요?’를 중심으로 임신과 출산을 준비하는 이들의 몸과 마음을 함께 어루만지는 위로와 응원을 줄 수 있는 시간을 목표로 기획됐다. “남들에겐 자연스럽고 당연할 일이, 왜 우리에겐 어려울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아이를 기다리는 수많은 부부의 고민을 오랜 진료와 상담을 통해 마주해온 백진호 원장은 한의학적 통찰은 물론 진심 어린 공감과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북토크는 5월 9일 금요일 낮 2시, 라한셀렉트 경주 1층 라이프 스타일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에서 진행된다. 예비 부모를 위해 북토크 입장권 포함 다양한 혜택을 엮은 ‘베이비 블레싱’ 패키지는 오픈 당일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북토크 참가 신청은 네이버 ‘경주산책’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당일 현장에서는 몸의 순환을 돕는 따뜻한 차가 제공되며, 특히 사전 예매 고객 중 선착순 2팀에는 대추밭백한의원의 시그니처 티 기프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 김주희 북큐레이터는 “이번 북토크는 단순한 강연을 넘어, 인생의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따뜻한 응원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시간”이라며 “한 권의 책을 매개로 진심 어린 이야기가 오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한호텔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는 매년 로컬 책방과 협업한 ‘경주 책방전’, 인기 작가와 만날 수 있는 ‘심야책방’ 북토크 등 다채로운 독서 콘텐츠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