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8일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비산점 한동길 점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에 김치 200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대구--(뉴스와이어)--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진필)은 지난 18일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비산점(점장 한동길)으로부터 ‘김치 3.1kg 200박스’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김치는 1인 가구(노인, 중장년), 장애인, 아동·청소년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 배분될 예정이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비산점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으로,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한동길 점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민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소개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은 ‘사랑·섬김·참여’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 참여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문제 예방과 해결을 위한 복지사업을 제공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아동·청소년·어르신·장애인 등)들의 생활안정과 자립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문제를 예방·해결함으로써 ‘함께 누리는 복지’를 실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