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연말파티 ‘서대문구 꿈드림 레인보우’ 성료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연말파티 전경

서울--(뉴스와이어)--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정선희)는 12월 17일(화) 교육실에서 ‘2024년 서대문구 꿈드림 연말파티 레인보우’를 개최했다. 이번 연말파티는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연간 사업을 마무리하며, 학교밖청소년 지원사업을 위해 노력한 지도자, 연계기관 담당자, 우수 청소년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속 청소년, 멘토단, 유관기관 관계자, 보호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는 △활동 영상 시청 △표창장 수여 △자기계발 프로그램 발표 △교류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부대행사로는 △메이크업 시연 △핸드드립 커피 시음 등 청소년이 직접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정선희 센터장은 “이번 연말파티를 통해 소속 청소년과 교류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 활동 공유를 통해 소속감을 다지고 신규 청소년에게는 새로운 동기를 다지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2025년에도 학교밖청소년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서대문구 천연동(독립문로12길 34)에 위치하고 있으며, 취학의무 유예나 제적, 퇴학, 자퇴, 미진학 등의 사유로 학교를 벗어난 9~24세 청소년을 위한 공간이다. 심리·정서지원, 학습지원, 자립지원 등 서비스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은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