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국민연금공단 유정연 과장 G클래스 특강 진행

연금을 통한 평생월급 준비하기, 인생 후반전 전략 필요성 등 ‘유익한 정보’ 전달의 시간
이주찬 대표이사, “인문교양 강좌 외에도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 지원하겠다”

2024-12-16 14:40 출처: 굿모닝아이텍

굿모닝아이텍 교육장에서 개최된 G클래스에서 강연 중인 국민연금공단 유정연 과장, 이 날 강연에는 전체 임직원 300명 중 절반 이상의 인원이 온· 오프라인으로 참석해 특강을 청취했다

고양--(뉴스와이어)--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12월 G클래스 특강에 국민연금공단 유정연 과장을 초빙해 강연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G클래스 주제는 ‘사회보험제도(국민연금, 건강보험) 바로 알기’다.

G클래스는 굿모닝아이텍이 임직원들의 리더십 개발과 인문교양 함양을 지원하기 위해 짝수달 격월로 진행하고 있는 명사 초청 강연이다. 굿모닝아이텍 소속이라면 누구든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할 수 있으며, 매 강연마다 임직원들의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강연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주요 제도와 활용법을 중심으로 노후대비를 위한 실질적인 정보들을 공유하는 목적으로 진행돼 평소보다 적극적인 참여가 돋보였다. 주된 내용으로 △국민연금의 필요성과 장점 △임의가입 절세를 통해 연금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건강보험 절감제도를 활용해 병원비를 줄이는 실질적인 방안 △건강보험의 다양한 혜택 등을 전달했다.

국민연금공단 유정연 과장은 “제도의 올바른 활용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고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기를 바란다”며 “노후 준비를 위한 모든 비결과 유용한 정보들을 아낌없이 공유했다”고 말했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이사는 “소통경영을 목적으로 내부 단합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원하는 것이 G클래스를 포함한 여러 사내 프로그램”이라며 “G클래스를 통해 임직원들이 다양한 경험과 사례를 배우고, 나아가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혁신을 도모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굿모닝아이텍은 조직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도력 전문가부터 마케팅, 금융, AI 기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임직원 교육 복지를 지원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 소개

굿모닝아이텍(대표이사 이주찬)은 클라우드, 빅데이터, AI, 그리고 정보보호 전문기업이다. 가상화를 위한 VMware by Broadcom을 비롯해 Naver Cloud, GCP, AWS, Azure클라우드, 델 테크놀로지스 서버 스토리지 솔루션, 넷앱의 스토리지, 백업 및 재해복구를 위한 Veeam,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전문 기업 엔비디아 등 IT 인프라 구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2023년부터 정보보호 자회사 조인어스비즈 합병으로 영역을 넓힌 정보보호 분야에서는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APPM,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kamai, 네트워크 이상 행위 실시간 탐지 및 포렌식 솔루션 Netwitnes, 통합 인증보안 솔루션 GrippinTower, 클라우드 워크로드 형상관리(CSPM) 솔루션 Tatum, 다크웹 위협정보(TI) 및 공격표면관리(ASM) 솔루션 Group-IB 등 업계를 리딩하는 시큐리티 솔루션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