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임직원들이 김장봉사 활동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안양--(뉴스와이어)--함께하는한숲은 니콘이미징코리아와 함께 12월 12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기획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니콘이미징코리아 임직원이 참여해 모든 과정에 정성을 다했다. 임직원들이 함께 담근 500kg 규모의 김장 김치는 서울 마장동 지역의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이후 더욱 어려워진 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함께하는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매년 이어지는 김장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기업과 복지기관이 협력해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함께하는한숲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니콘이미징코리아와 함께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한숲은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아동보호 전문기관,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 무료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지원, 환경개선 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판교장애인주간보호센터, 판교노인주간보호센터, 판교참사랑어린이집,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 가지의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