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뉴스와이어)--아시아 그룹(The Asia Group, TAG)이 RLH 에퀴티 파트너스(RLH Equity Partners)로부터 소수 지분 투자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TAG는 지리적 범위를 크게 확장하고, 새로운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첨단 AI 기반 기술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TAG는 이 성장 자본을 활용하여 기업 리더가 지정학 및 공공 정책의 영향을 탐색하고 사업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업계 선도적인 컨설팅 플랫폼 구축을 가속화할 것이다.
아시아 그룹 최고경영자 겸 공동설립자 니라브 파텔(Nirav Patel)은 “세계 경제는 지정학적 힘으로 인해 가속화되고 있는 심오한 산업 및 기술 혁명의 초기 단계에 있다. RLH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그룹은 세계적인 인재를 유치하고 양성하며, 전 세계가 불확실한 이 시기에 기업들이 전략적 우위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도구를 구축할 수 있는 탁월한 리소스와 심층적인 전문지식을 제공받게 되었다”며 “하이터치와 하이테크가 결합된 RLH의 입증된 실적을 바탕으로 TAG는 혁신적인 시장 진입, 시장 접근 및 기업 변혁 서비스를 통해 지정학적 컨설팅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최전선에 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TAG는 아시아 정책과 비즈니스의 교차점에서 최고 수준의 전문가를 위한 최고의 목적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TAG는 비즈니스, 정책, 보안 및 기타 중요 분야에서 전례 없는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시대에 조언을 모색하는 글로벌 기업과 투자자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심층적인 전문 지식을 갖춘 뛰어난 인재로 고위 임원진을 확대할 것이다. 이러한 인재에 대한 투자는 회사가 뉴델리, 뭄바이, 상하이, 홍콩, 타이베이, 하노이, 도쿄, 방콕에 투자한 기존 투자를 바탕으로 새로운 서비스 라인을 출시하고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시아 그룹의 렉슨 류(Rexon Ryu) 사장은 “글로벌 및 로컬 통찰력, 기술 혁신, 최고 수준의 리더십의 결합은 우리 회사의 미래를 정의하고 고객에게 중요한 사업 기회를 열어줄 것”이라며 “우리는 우수성, 성공, 협력이라는 회사의 핵심 가치를 수용하고 세계적 수준의 지배적인 기업이 되겠다는 야망을 공유하는 투자 파트너의 지원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TAG는 내부 AI 도구를 더욱 개선하여 TAG의 고객 서비스 팀이 다양한 고객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탁월한 역량을 갖추도록 할 예정이다.
RLH 에퀴티 파트너스의 총괄책임자 케빈 캔트렐(Kevin Cantrell)과 부사장 폴 포르틴(Paul Fortin)은 파트너십에 대해 “TAG의 핵심 역량은 아시아 전역의 포춘 500 기업이 직면한 역동적인 성장 기회와 까다로운 운영 조건에 대처하는 데 적합하다. 회사의 독특한 글로벌 및 지역적 지향성과 기술 기반 접근 방식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지역을 탐색하는 데 적합한 자문 서비스가 되었다. 우리는 TAG가 앞으로도 강력한 성장 궤도를 유지할 수 있는 탁월한 위치에 있다고 확신한다”고 언급했다.
이 거래에서는 베어드(Baird)가 아시아 그룹의 단독 재무 자문을 맡았다. 아시아 그룹의 법률 자문은 건더슨 데트머(Gunderson Dettmer)가 맡았다.
아시아 그룹 소개
아시아 그룹(TAG)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자 하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이다. TAG는 지역 전역의 정부, 투자 은행, 무역 및 투자 법률, 기업, 학계의 역동적인 전문가로 구성된 다학제 팀을 갖추고 있으며, 기업들이 공공 정책과 기업 전략의 교차점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위험을 완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웹사이트: www.theasiagroup.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